DEAD LINE
작성자
최홍송
학과 또는 소속(회사명)
소프트웨어융합학과
이메일
bubbletok123@khu.ac.k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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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
평가(좋아요)수
0
댓글수
0
*2024년도 G-Star 출품작*
“좀비 아포칼립스가 일어난 이 곳에서 좀비에게 발각되지 않게 잠입하여 생존자 베이스 캠프까지 탈출하라!”
전투를 직접 설계하라!
좀비를 처치하거나, 오로지 잠입만 사용하여 직접 플레이를 설계하여 앞으로 나아가십시오.
[기능 구현]
RayCast를 통한 파쿠르 가능 높이/너비, 암살 판정 계산
MotionWarping을 활용한 애니메이션 블렌딩
상황에 맞는 행동을 하라!
내가 처한 상황에 적의 상태를 확인하여 암살을 사용하거나, 벽돌을 사용하여 좀비의 시야를 이동시켜 위험 순간을 파훼하십시오.
[기능 구현]
AI Perception으로 시야, 주변 소음(벽돌 등), 빛에 반응
좀비들을 끌어 모으거나 지형을 파괴하는 특수좀비 구현
주어진 정보를 잘 활용하라!
퀘스트와 핀포인트 레벨 곳곳에 배치된 라이트를 잘 이해하여 앞으로 나아가 생존자 베이스 캠프에 도달하십시오.
[기능 구현]
컴포넌트 기반의 나레이션, 퀘스트 시스템 제작
Observer 패턴을 사용한 효율적인 GUI 제작
이름: Dead Line
장르: 좀비 아포칼립스 / 잠입 / 액션
개발환경: Unreal Engine 5.3, C++
협업 툴: Git, Azure DevOps
“좀비 아포칼립스가 일어난 이 곳에서 좀비에게 발각되지 않게 잠입하여 생존자 베이스 캠프까지 탈출하라!”
전투를 직접 설계하라!
좀비를 처치하거나, 오로지 잠입만 사용하여 직접 플레이를 설계하여 앞으로 나아가십시오.
[기능 구현]
RayCast를 통한 파쿠르 가능 높이/너비, 암살 판정 계산
MotionWarping을 활용한 애니메이션 블렌딩
상황에 맞는 행동을 하라!
내가 처한 상황에 적의 상태를 확인하여 암살을 사용하거나, 벽돌을 사용하여 좀비의 시야를 이동시켜 위험 순간을 파훼하십시오.
[기능 구현]
AI Perception으로 시야, 주변 소음(벽돌 등), 빛에 반응
좀비들을 끌어 모으거나 지형을 파괴하는 특수좀비 구현
주어진 정보를 잘 활용하라!
퀘스트와 핀포인트 레벨 곳곳에 배치된 라이트를 잘 이해하여 앞으로 나아가 생존자 베이스 캠프에 도달하십시오.
[기능 구현]
컴포넌트 기반의 나레이션, 퀘스트 시스템 제작
Observer 패턴을 사용한 효율적인 GUI 제작
이름: Dead Line
장르: 좀비 아포칼립스 / 잠입 / 액션
개발환경: Unreal Engine 5.3, C++
협업 툴: Git, Azure DevOps
동영상 링크
DEAD LIN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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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시 : 2024년 11월 20일
최홍송
소프트웨어융합학과
bubbletok123@khu.ac.k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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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시 : 2024-11-20
Member
권용현, 최진우, 최홍송, 한상연, 이준서
Keyword
게임, 잠입, 좀비, 언리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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