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umpShooters
작성자
송예린
학과 또는 소속(회사명)
소프트웨어융합학과
이메일
songyerin@khu.ac.kr
조회수
3
평가(좋아요)수
0
댓글수
0
개요
『수상한 슈팅 건을 집으니 몸이 작아졌다? 작아진 몸 그대로 하수구에 떨어진 주인공! 시도 때도 없이 등장하는 벌레들을 다 잡으면 원래대로 돌아갈 수 있을까? 우선 해치워보자!』
이름: JumpShooters
장르: 액션, 3인칭 슈팅 게임
목표: 정해진 시간 내에 벌레(적)를 격추하여 게임 클리어
기획 소재
라바 -
슬랩스틱 코미디 장르의 한국 애니메이션.
JumpShooters의 주요 스토리에 영감을 준 소재로, 하수구를 배경으로 벌레들을 적으로 설정.
바운스 볼 -
액션/퍼즐 장르의 게임 BOUND에서 착안.
공이 중력의 영향을 받으면서도 일정하게 튀어 오르는 특징을 캐릭터의 움직임에 적용.
주요 기능 및 구조
캐릭터 -
플레이어: 조작 가능한 주인공 캐릭터
적: 벌레 형태의 적 캐릭터 (랜덤하게 등장)
플레이어 동작 -
이동: A, D 키로 좌우 이동
점프: W 키로 점프
발사: SPACE 키로 발사체 발사
특징: 타일을 밟거나 벽을 타면 일정한 크기로 튀어 오르는 동작
적 생성 -
맵 내 무작위 생성 (타일 위치 제외)
두 종류의 적 중 랜덤 생성
오브젝트 및 피드백 시스템-
코인: 적 처치 시 무작위로 생성되며, 획득 시 점수 상승
사운드:
배경음악 (Back Ground Sound)
적 처치 및 코인 획득 시 효과음
발자국 소리
특징 및 목표
JumpShooters는 빠르게 몰입할 수 있는 짜릿한 액션과 정해진 시간 내 클리어라는 명확한 목표를 통해 플레이어에게 성취감을 제공한다. 하수구를 배경으로 한 독창적인 스토리와 다양한 피드백 시스템으로 높은 몰입도를 목표로 한다.
『수상한 슈팅 건을 집으니 몸이 작아졌다? 작아진 몸 그대로 하수구에 떨어진 주인공! 시도 때도 없이 등장하는 벌레들을 다 잡으면 원래대로 돌아갈 수 있을까? 우선 해치워보자!』
이름: JumpShooters
장르: 액션, 3인칭 슈팅 게임
목표: 정해진 시간 내에 벌레(적)를 격추하여 게임 클리어
기획 소재
라바 -
슬랩스틱 코미디 장르의 한국 애니메이션.
JumpShooters의 주요 스토리에 영감을 준 소재로, 하수구를 배경으로 벌레들을 적으로 설정.
바운스 볼 -
액션/퍼즐 장르의 게임 BOUND에서 착안.
공이 중력의 영향을 받으면서도 일정하게 튀어 오르는 특징을 캐릭터의 움직임에 적용.
주요 기능 및 구조
캐릭터 -
플레이어: 조작 가능한 주인공 캐릭터
적: 벌레 형태의 적 캐릭터 (랜덤하게 등장)
플레이어 동작 -
이동: A, D 키로 좌우 이동
점프: W 키로 점프
발사: SPACE 키로 발사체 발사
특징: 타일을 밟거나 벽을 타면 일정한 크기로 튀어 오르는 동작
적 생성 -
맵 내 무작위 생성 (타일 위치 제외)
두 종류의 적 중 랜덤 생성
오브젝트 및 피드백 시스템-
코인: 적 처치 시 무작위로 생성되며, 획득 시 점수 상승
사운드:
배경음악 (Back Ground Sound)
적 처치 및 코인 획득 시 효과음
발자국 소리
특징 및 목표
JumpShooters는 빠르게 몰입할 수 있는 짜릿한 액션과 정해진 시간 내 클리어라는 명확한 목표를 통해 플레이어에게 성취감을 제공한다. 하수구를 배경으로 한 독창적인 스토리와 다양한 피드백 시스템으로 높은 몰입도를 목표로 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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JumpShooter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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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시 : 2024년 11월 19일
송예린
소프트웨어융합학과
songyerin@khu.ac.k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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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시 : 2024-11-1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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송예린
Keyword
pygame, 액션, 슈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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