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울의 움직이는 대학 : 인재를 찾기 위해 직접 여행을 떠나는 마법경희대학교

작성자 심은섭
학과 또는 소속(회사명) 소프트웨어융합학과
조회수 10
평가(좋아요)수 0
댓글수 0
하울의 움직이는 대학
'대학교와 여행' 주제 경희대학교 2019 KHUTHON 대상 수상작

Lizard_0209팀 (심은섭, 윤주환)

[스토리]
마법대한민국의 한 대학, 마법경희대학교. 마법경희대의 신입생 모집 기간이 다가왔다.
마법경희대학교의 이름을 빛낼 인재들을 찾기 위해, 배우기 좋고 가르치기 좋은 학교로 거듭나기 위해,
마법경희대학교는 긴 여행을 시작한다...

[게임 방식]
- 마법경희대학교는 길을 따라 앞으로 전진합니다.
- 좋은 인재들은 흰색, 나쁜 인재들은 검은색입니다.
- 좋은 인재들을 마우스로 끌어 대학교에 놓고, 나쁜 인재들은 밖으로 던져버려야 합니다.
- 충분한 인재 포인트를 모으면 단과대를 지을 수 있습니다.
- 각 단과대별로 경희대학교에게 스킬이나 특수 효과를 부여합니다.
예) 예술대학은 모나리자 그림을 날리는 스킬을 부여하고, 체육대학은 주기적으로 야구공을 발사합니다.

[데모 영상]
https://youtu.be/RHylp18lxUg

Github

하울의 움직이는 대학 : 인재를 찾기 위해 직접 여행을 떠나는 마법경희대학교

조회수 10
평가(좋아요)수 0
댓글수 0
게시 : 2022년 11월 17일
심은섭 소프트웨어융합학과

하울의 움직이는 대학 : 인재를 찾기 위해 직접 여행을 떠나는 마법경희대학교

조회수 10
평가(좋아요)수 0
댓글수 0
게시 : 2022-11-17

Member

심은섭, 윤주환

Keyword

KHUTHON, 쿠톤, 여행

  • 게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