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untime Motion Style Transfer - with Motion Puzzle & PFNN
작성자
서승원
학과 또는 소속(회사명)
소프트웨어융합학과
이메일
ssw03270@khu.ac.kr
조회수
1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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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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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
본 프로젝트는 Motion Puzzle[1] 과 PFNN[2] 이라는 두 가지 논문을 이용해 Runtime에서 Motion Style Transfer가 가능하도록 진행되었습니다.
추가적으로 Motion Puzzle 논문에 대한 개선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.
또한 해당 기술을 선보이기 위한 게임을 자체적으로 제작하여 본 기술이 실제 게임에 적용할 수 있음을 보여주고자 하였습니다.
네트워크 (Github): https://github.com/krishia/motion_puzzle_runtime
게임 (Github): https://github.com/changbeomHa/MyActionGame
Youtube: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C87Bu-dHqP4&t=5s
Reference
[1]: Motion Puzzle: Arbitrary Motion Style Transfer by Body Part
[2]: Phase-functioned neural networks for character control
추가적으로 Motion Puzzle 논문에 대한 개선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.
또한 해당 기술을 선보이기 위한 게임을 자체적으로 제작하여 본 기술이 실제 게임에 적용할 수 있음을 보여주고자 하였습니다.
네트워크 (Github): https://github.com/krishia/motion_puzzle_runtime
게임 (Github): https://github.com/changbeomHa/MyActionGame
Youtube: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C87Bu-dHqP4&t=5s
Reference
[1]: Motion Puzzle: Arbitrary Motion Style Transfer by Body Part
[2]: Phase-functioned neural networks for character control
Runtime Motion Style Transfer - with Motion Puzzle & PFN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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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시 : 2022년 11월 13일
서승원
소프트웨어융합학과
ssw03270@khu.ac.kr
Runtime Motion Style Transfer - with Motion Puzzle & PFN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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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시 : 2022-11-13
Member
노성래, 서승원, 하창범
Keyword
딥러닝, 게임, 2022SW페스티벌
- 인공지능